Sense flowers overseas delivery service   로그인회원가입 주문하는 방법배송 안내입금·결제하기회사 소개 02)585-1495 
 상품 검색하기




플라워 Sense
 
주문·배송 확인
 
마이페이지
 
고객의 소리
Shopping Cart 쇼핑 카트  |  Easy 주문/결제
마이 쇼핑 카트: 0
  마이 위시 리스트: 0
오늘 본 상품: 0 개
Home > 아시아 지역 > 싱가포르/마카오
백합안개꽃다발10

배송 비용 0 Won
상품 코드 sg-fbqt-1807
회원 마일리지 11,000 포인트
제조사
원산지
종류
Basic-20,000
Upgraded
Special+30,000
회원 할인액 0 원
재고 수량 0
주문 수량 (EA)
판매 가격 220,000
시중가격 0
add to wish list
정상 배송료와 부대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배송 시간:싱가포르 전지역 당일 배송
사계절 주문 가능 상품

순결한 의미의 새하얀 백합 10 줄기를 핸드타이로 묶고 흰색 안개꽃으로 주변을 둘러서, 고급스러움과 숭고한 느낌을 줍니다.
백합의 꽃말은. 순수, 깨끗한 사랑입니다. 백합의 순수함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녹색으로 심플하게 포장했습니다.


고급형이 될수록 꽃의 양이 늘어나고, 꽃다발의 사이즈가 커지며, 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백합 10 줄기 + 안개꽃 + 그린소재 + 데코레이션 리본 + 기본포장 + 메시지카드 카드
주문에는 무료로 메세지를 전달해드리는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풀사이즈의 카드에 적어서 배달해드립니다.


승진, 영전, 격려, 축하

표시된 가격은 배달비, 싱가포르와 마카오의 현지세금, 포장비, 메시지, 환금 수수료 등이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추가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카드 메세지는 한글, 한자, 영어 등의 언어를 사용 가능합니다. 그외 다른 언어로 보내고 싶을 때는 메시지를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웹마스터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원하시면 한글을 중국어로 번역해서 보내드립니다).중국식 축하 경조어 예를 참조해 주세요
배송 후 무료로 배달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주문·배송 확인] 탭을 클릭해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과 결재(입금) 확인 후 배송이 진행됩니다.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 이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참고사항에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십시요.
상세한 카드결재와 무통장 입금에 관한 내용은 아래 [신용카드 / 결재]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싱가포르의 주요 지역으로 지정된 날짜에 정확하게 배달 합니다. 도착 시간은 오전 또는 오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 여건이 열악한 경우도 있어 시간을 게런티하지 않으며, 근조 화환 등 예식 시간을 꼭 지켜야 하는 경우에 한해 시간을 게런티 합니다.
상품 사진 우측의 녹색 박스 안에 배송 시간이 표시돼 있습니다. 상품마다 배송 시간이 다르므로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배송 가능하다고 명시된 꽃 상품은 싱가포르의 주요 지역에 당일 배송합니다. 배송 기간이 1일 이상 소요된다고 표시된 상품은 특별 배송료를 지불해도, 당일 배송되지 않습니다. 공항, 주롱섬, 군사시설, 항구 등은 배송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축하 화환, 서양란, 나무, 대형 상품과 케익이나 초컬릿 등을 포함한 세트 상품 등은 1~2일의 배송 시간이 필요합니다. 중심 지역는 당일~1일, 외곽 지역은 1일~2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옵션 상품을 추가하면 배송 시간이 3시간~1일까지 추가 됩니다.
당일 배송시 익스프레스 배송료 10,000원이 추가 됩니다. 국경일, 토요일 오후, 일요일은 대부분 배송이 불가능하며, 가능하더라도 휴일배송료 10,000원이 추가 됩니다.
발렌타인데이, 어머니날, 크리스마스 등 피크 시즌은 최소 3~5 영업일 전에 미리 주문하는게 좋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사전에 예약이 완료되면, 더이상 판매하지 않습니다.
간혹 지역에 따라 일시적으로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비슷하거나 더 나은 품질의 상품으로 대체되어 배달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안내
관련 상품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 상품에 대해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