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flowers overseas delivery service   로그인회원가입 주문하는 방법배송 안내입금·결제하기회사 소개 02)585-1495 
 상품 검색하기




플라워 Sense
 
주문·배송 확인
 
마이페이지
 
고객의 소리
Shopping Cart 쇼핑 카트  |  Easy 주문/결제
마이 쇼핑 카트: 0
  마이 위시 리스트: 0
오늘 본 상품: 0 개
근조스탠드-젠틀S

배송 비용 0 Won
상품 코드 ac-stnd-880
회원 마일리지 9,750 포인트
제조사
원산지
종류
Small
Medium (사진)+40,000
Large+90,000
Special+150,000
할증 배송 지역
배송 방법
회원 할인액 0 원
재고 수량 0
주문 수량 (EA)
판매 가격 195,000
시중가격 0
add to wish list
정상 배송료와 부대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배송 시간:주요 도시에 당일 또는 다음날 배송
미국과 캐나다 전지역 주문 가능

먼저 은은한 향기를 지닌 국화와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소식을 늦게 들어서 장례식이 지났어도 집이나 사무실로 위로의 꽃을 보내는 것은 예를 표하는 적절한 풍습입니다.
꽃을 선택하기에 고민이 된다면, 어렌지먼트가 무난합니다. 한국에서 흔희 사용하는 큰 화환 형태의 상품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해도 추모의 마음을 표현하기 적절합니다. 장례식장이나 묘역으로는 큰 사이즈의 꽃이 많이 이용되고, 집으로 가는 경우에는 중소형 사이즈를 택하는게 좋습니다.
흰색 꽃이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도 자주 애용됩니다. 그 외에도 우리나라와 달리 다양한 색과 형태의 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정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풍기는 근조 스탠드 화환입니다. 순수한 분홍 카네이션과 흰색 계절꽃이 믹스되었고, 크림색 장미와 그린 소재로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약 높이 100cm 넓이 60cm 정도의 큰 크기입니다. 고급형일수록 더 많은 꽃과 소재를 사용하여, 밀도가 충실하면서 더 풍성한 화환이 됩니다.


카네이션 + 계절꽃 + 그린소재 + 이젤(스탠드) + 메시지 카드
스탠딩 타잎의 조화는 장례식장이나 묘지에 적합하며, 집으로는 어렌지먼트나 식물을 보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주문에는 무료로 메세지를 전달해드리는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Deepest sympathy", "With Love and sympathy" 등의 경조어를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지역과 계절에 따라서 소재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장례식, 조문, 애도, 추모, 근조

표시된 가격은 배달비, 미국 캐나다의 현지세금, 포장비, 메시지, 환금 수수료 등이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추가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카드 메세지는 한글, 한자, 영어 등의 언어를 사용 가능합니다. 그외 다른 언어로 보내고 싶을 때는 메시지를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웹마스터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원하시면 한글을 영어로 번역해서 보내드립니다).
배송 후 무료로 배달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주문·배송 확인] 탭을 클릭해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과 결재(입금) 확인 후 배송이 진행됩니다.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 이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참고사항에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십시요.
상세한 카드결재와 무통장 입금에 관한 내용은 아래 [신용카드 / 결재]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도시로 지정된 날짜에 정확하게 배달 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배송이 이루어지며, 도착 시간은 오전 또는 오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 여건이 열악한 경우도 있어 시간을 게런티하지 않으며, 근조 화환 등 예식 시간을 꼭 지켜야 하는 경우에 한해 도착시간을 보장 합니다.
상품 사진 우측의 녹색 박스 안에 배송 시간이 표시돼 있습니다. 상품마다 배송 시간이 다르므로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배송 가능하다고 명시된 꽃 상품은 뉴욕, LA, 벤쿠버, 토론토 등의 주요 대도시에 당일 배송합니다. 그 외에는 다음날 아침부터 시작합니다. 배송 기간이 1일 이상 소요된다고 표시된 상품은 특별 배송료를 지불해도, 당일 배송되지 않습니다.
샴페인, 초컬릿 등을 포함한 세트 상품은 주요 대도시는 1~2일, 지방은 2일~4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외 옵션 상품을 추가하면 배송 시간이 3시간~1일까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당일 배송시 익스프레스 배송료 10,000원이 추가 됩니다. 국경일, 토요일 오후, 일요일은 대부분 배송이 불가능하며, 가능하더라도 휴일배송료 20,000원이 추가 됩니다.
발렌타인데이, 어머니날, 크리스마스 등의 피크 시즌은 최소 2~4 영업일 전에 미리 주문하는게 좋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사전에 예약이 완료되면, 더이상 판매하지 않습니다.
간혹 지역에 따라 일시적으로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비슷하거나 더 나은 품질의 상품으로 대체되어 배달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안내
고객님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 상품에 대해 평가해주세요